

Layer, 게임 개발자를 위해 만들어진 AI 애플리케이션 게이트웨이, 초창기 자금 조달로 650만 달러를 모았다. Layer는 게임 스튜디오가 AI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배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며, 2D, 3D 및 비디오 자산을 구축, 관리, 정제하는 전문 도구 모음을 제공하여 제작 시간을 현저히 줄인다. Layer는 제작 파이프라인 전체에 걸쳐 콘텐츠 규모를 확장하여 모든 유형의 게임을 쉽게 개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ayer는 모바일 게임 고객이 많아 PC 및 콘솔 게임 스튜디오 사업을 노린 새로운 자금 조달 후 다음 단계를 모색 중이다. Layer의 CEO 인 Volkan Gurel은 "우리는 콘텐츠 생성에 AI를 도구로 사용하는 선두 역할을 하고 있으며, 게임 스튜디오를 위해 여기에 있다"라고 GamesBeat 인터뷰에서 언급했다. "우리는 게임에 초점을 맞추어 시작했으며, 현재는 전 세계의 모바일 스튜디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솔루션으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게임 업계에 대한 깊은 이해력을 갖고 있습니다."
Layer가 기존 투자자인 e2.vc (이전 500 Emerging Europe)와 함께 참여한 Arcadia (Akin Babayigit의 새로운 펀드) 및 Riccardo Zacconi(킹의 공동 창업자)에 이끌려 이번 라운드에 참여했다. Layer는 이전에 2023년 11월에 180만 달러를 조달했다.
Layer는 모바일 스튜디오가 Layer를 제작 파이프라인에 통합하여 자산 생성을 가속화하고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기여한 지 이래 히오컴 200개 이상의 스튜디오, Zynga, Tripledot, SciPlay, Huuuge Games 및 Machine Zone과 같은 선도적인 스튜디오들이 포함되어 있다. 게임 스튜디오가 인게임 자산부터 라이브 운영, 예술 및 마케팅 자산까지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Layer는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가 다양한 작업에 대해 최고의 AI 모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유연하다고 Gurel은 말했다.
Layer의 AI 모델이 다양한 작업을 위해 손쉽게 사용되는 점을 강조한 Gurel은 "우리가 구축한 것은 기본적으로 퍼즐이다. 각 회사에는 다른 필요성이 있고, 우리가 구축한 것은 사실상 한 우산 아래에 이러한 기반 모델이 모이고 우리는 이를 아티스트들에게 매우 접근성 있는 도구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AI를 제품의 핵심으로 내세우지 않고 인간적인 측면을 더욱 강조하려고 노력한다. 우리는 아티스트들을 권위론으로 놓기를 원한다."
Layer는 모든 모델을 제공하고 모든 작업을 한 플랫폼에서 완료할 수 있었기 때문에 게임 스튜디오들이 Layer를 선호했다. 인간 개발자를 배제하는 것으로 비난받는 일부 AI 도구와 대조적으로 "우리가 보는 미래의 비전은 취향 있는 아티스트, 차별화된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는 아트팀을 주도하는 것이다"고 그는 말했다. "모든 사람을 위해 같은 콘텐츠를 뽑아내는 미래는 믿지 않는다. 미래에서는 현재 및 미래의 모든 아트 생성에 궁극적으로 컨트롤 가능하고 깊이 있는 아티스트 참여가 필요하다고 믿는다."
기본적으로 게임 제작자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Layer는 이미 모바일 개발자들의 선호 파트너가 되었다. Layer는 게임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최고의 도구를 구축하기 위해 AI, 게임 및 아트 제작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어 회사에서 게임 제작자를 대상으로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자금을 통해 Layer는 모바일 스튜디오를 위한 산업 최고 수준의 도구를 계속 제공하면서 팀 확장하고 AI 혁신과 게임 개발 간의 간극을 메꾸기 위한 기능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을 것이다. 게임 산업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Layer는 AI 혁신과 게임 개발 간의 간극을 좁히는 데 주력할 것이다.
게임 소개
Layer는 게임 스튜디오가 콘텐츠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배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 애플리케이션 게이트웨이로, 2D, 3D 및 비디오 자산의 구축, 관리 및 정제에 전문적인 도구 모음을 제공하여 제작 시간을 현저히 줄입니다. 게임 창작자들이 게임의 모든 부분에 걸쳐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며, 모바일 스튜디오들을 중심으로 확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원문링크 : https://venturebeat.com/game-development/layer-raises-6-5m-for-next-generation-production-tools-for-game-mak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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